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헤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연애 잘하는 방법

데이트코칭

홈 > 데이트코칭 > 데이트코칭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헤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연애 잘하는 방법

더원 0 451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헤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연애 잘하는 방법

연애하는 동안 만나는 횟수만큼 오해도 계속 생깁니다.
서로 떨어져서 살다가 그날 하루 만나는 날의 잠깐의 짧은 행동과 말로 인해 감정의 예민한 부분을 건드려 서로 오해로 싸우고 삐치며, 헤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건 상대를 성실하게 대하지 않아서 생기는 일입니다.
연애초기에는 관계가 좋습니다. 예의를 지키며 말도 존댓말을 쓰면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예의를 갖추고 상대를 대하니 오해가 안생깁니다. 약속시간에 늦더라도, 속마음 속사정을 얘기하고 정성껏 설명하면 오해가 안생기지요!
그런데, 만난지 100일이 넘어가고 같이 밥먹고 술도 한잔씩하고 말도 서로 편하게 짧게하고 만남의 횟수가 늘어날수록 상대에게 예의가 없어지고 성실하지 않게 됩니다.
예를들어, 약속시간에 늦어서 기다리게 만들엇다면 이유를 알아보기도 전에, 먼저 화부터 내고 심술을 부리지요. 그러면 늦게 도착한 상대가 미안하다며 성실히 설명하면 될 것을 속이 좁다고 같이 화가나서 만나자마자 기분상해서 바로 헤어지기도 하지요.
이럴 경우, 진실하고 성실하게 상대에게 대했다면 오해가 생기지 않았을 것입니다.
연애를 하면서 오래 사귀고 싶으면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오해의 이유를 성실하고 진실되게 설명한다면 사랑이 깊어갈수록 오해보다 믿음이 깊어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귀는 과정에서 이유를 정확히 모른체, 헤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경우 본인을 자책하는사람이 있습니다.
어떤 만남은 결혼까지 가는게 행운이 아니라 헤어지는게 행운인 만남도 있습니다. “결혼까지 갔으면 큰일날뻔 했다는 사람은 오래 사귀어서 결혼하는것 보다 헤어지게 된 것이 아주 큰 행운일수도 있습니다. 헤어지거나 결혼까지 가거나.. 이모든 행위들이 연애하고 만나는 과정입니다. 헤어지는 과정에서 나 자신을 자책하는 행동보다 해석을 잘해서 헤어짐이, 행운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연애를 오래도록 잘하는방법은 “성실하게 연애하라“ 입니다.

<더원에서 열심히 일하는 매니져 올림> 



Comments